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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아래 공지의 조치사항 안내입니다.
제목 [긴급] 아래 공지의 조치사항 안내입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3-02-04 11:2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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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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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래의 공지사항에 대한 결과를 공지합니다.

 

현재 신한은행, 하나은행, 시티은행, 농협에서 KeyToken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원인은 A사의 인터넷뱅킹 프로그램의 오류로 확인되었습니다.

A사측에서는 프로그램 수정은 바로 가능하지만

은행과의 일정상 4월 이후에나 수정된 프로그램의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여,

빠른 조치를 위하여 저희 쪽에서 프로그램을 약간 수정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저희 회사 홈페이지(www.keypair.co.kr)에 수정된 KeyTokenSetup.exe 프로그램을 올려 놓았으며,

수정된 KeyTokenSetup.exe를 설치하시면 신한은행, 하나은행, 시티은행, 농협에서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된 KeyTokenSetup.exe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IE9 웹 브라우저 기준)

 

1. 웹 브라우저의 주소입력창에 "http://www.keypair.co.kr/download/KeyTokenSetup.exe"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치시거나, 저희 회사 홈페이지(www.keypair.co.kr) 다운로드에서 KeyToken 구동 프로그램의

   '설치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셔서, KeyTokenSetup.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2. "www.keypair.co.kr의 KeyTokenSetup.exe(14.5MB)을(를) 실행하거나 저장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실행' 버튼을 누릅니다.

 

3. "KeyTokenSetup.exe은(는)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되는 파일이 아니며, 컴퓨터를 손상시킬수 있습니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작업' 버튼을 누릅니다.

 

4.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창이 뜨면, '실행' 버튼을 누르거나 '기타 옵션'을

   누른 후 '실행' 버튼을 누릅니다.

 

   ※ 위 경고 메시지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SmartScreen 필터의 정책인 "해당 프로그램을 상당한 수의

      다른 Internet Explorer 사용자가 다운로드한 프로그램 목록'에 없기 때문으로, 무시하시면 됩니다.

 

5. 기존에 KeyTokenSetup.exe를 설치하신 적이 있으면, 안내에 따라서 기존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하시고

   1번부터 다시 실행하십시오.

 

6. 기존에 KeyTokenSetup.exe를 설치하신 적이 없거나 5번에서 삭제하셨다면, 안내에 따라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려며, 보다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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